3일동안 안보기

자유게시판

낚시배 전원(전동릴 사용用)을 이용해서 usb기기 사용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꾸밍
댓글 0건 조회 4,587회 작성일 16-09-27 18:10

본문

가끔 배타고 우럭이나 주꾸미나 잡으러 다니는 낚시 초보입니다.^^

 

엉뚱한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가끔 선상 낚시하다 보면 전동릴을 쓰시는 분이 계시던데, 찾아보니까 전동릴 전원이 12v 정되 되는듯 합니다.

 

그래서 생각해본게,

자동차 시가잭 전원도 12v이므로 예를들어 자동차용 usb충전기를 이용해 핸드폰 충전이라든가, 블투 스피커 사용 등

또는, 자동차용 쿨러까지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물론 시가잭 연결부분은 간단한 개조를 해야겠죠..

 

이게 가능한 방법인지 한번 여쭤봅니다.

 

아참, 그리고 해당 전원은 항상 들어와 있는건가요? 전동릴 쓰는것도 아닌데 괜히 선장님한테 전원좀 켜달라고 하기 민망할거 같아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
맹그롭 06-05 1242
맹그롭 1242 06-05
17
맹그롭 06-05 1218
맹그롭 1218 06-05
16
맹그롭 06-05 1090
맹그롭 1090 06-05
15
맹그롭 06-05 884
맹그롭 884 06-05
14
아인구 05-20 893
아인구 893 05-20
13
태오사랑 05-20 894
태오사랑 894 05-20
12
쁘사엄마 01-09 3476
쁘사엄마 3476 01-09
11
주꾸밍 09-27 4523
주꾸밍 4523 09-27
10
주꾸밍 09-27 4459
주꾸밍 4459 09-27
9
주꾸밍 09-27 3666
주꾸밍 3666 09-27
8
주꾸밍 09-27 5202
주꾸밍 5202 09-27
열람중
주꾸밍 09-27 4588
주꾸밍 4588 09-27
6
주꾸밍 09-27 4375
주꾸밍 4375 09-27
5
날다람쥐 09-27 3313
날다람쥐 3313 09-27
4
날다람쥐 09-27 3091
날다람쥐 3091 09-27

검색

회원 로그인

포인트랭킹

1 코피오 204점
2 상미니니 125점
3 청량미 120점
4 오희햐 105점
5 맹그롭 100점
6 마이티 100점

검색랭킹

출조정보